편입수학&편입영어 추천하는 공부법

 

 

수능을 치른 후, 원하는 대학에 입학하기 못한 학생들은 재수를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수능을 치른 직후라면 부담이 적을 수 있어도 대학을 다니고 있는 도중 다시 준비하는 것은 힘든 일인데요. 수능을 치르지 않아도 원하는 대학으로 옮길 수 있는 방법! 바로 편입이라는 제도를 활용해주시면 됩니다. 편입은 대학 2학년 이상의 학력을 이수한 학생들이 지망대학의 3학년으로 입학하여 학업을 지속하는 것을 말하고 있는데요. 편입 준비는 빠르면 빠를수록 편입 준비생에게 좋다고 하죠. 오늘은 편입수학과 편입영어를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공부법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편입 A to Z

편입이란 한 대학에서 다른 대학으로 학적을 옮기는 제도나 형태를 말하고 있습니다. 편입학의 가장 큰 특징은 1학년이 아닌 3학년부터 학사일정이 시작된다는 점인데요. 보통 인문계열의 학과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영어 과목을, 이공계열의 학과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영어와 수학 과목을 준비하면 됩니다. 각 대학마다 진행하는 학과와 모집하는 인원, 전형방법 등등 모집요강이 전부 다르기 때문에 편입시험을 준비하기 전 반드시 지망하는 대학의 편입모집요강을 숙지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 편입 종류

편입은 지원자격에 따라 여러 가지로 분류해 볼 수 있는데요. 대표적인 편입종류로는 2년을 채워야 하는 일반편입과 4년을 채워야 하는 학사편입이 있는데요. 이 외에도 농어촌, 특성화고, 차상위계층, 의료인력전문학사 출신 등 특정자격을 갖춘 자를 대상으로 하는 특별전형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대학이 전형 시 학과제한을 두지 않아 일반학과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공으로 편입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일반편입과 학사편입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일반편입이란 각 대학별로 입학정원 내에서 1-2학년에 떠난 제적인원을 충원하는 것으로 각 학기마다 모집여부 등이 달라지는 것이 특징인데요. 일반편입은 대학교 2학년 이상의 학력을 보유한 학생들이 지원 가능하며 전적대 학점과 편입영어를 중점으로 선별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학사편입은 입학정원 외 인원을 선발하는 것으로서 학사학위 소지자를 대상으로 해당학교 3학년 입학정원의 2% 이내, 각 학과 4% 이내에서 선발하게 됩니다.

 

ㆍ 일반편입 : 4년제 대학교 2년 이상 수료자

ㆍ 학사편입 : 4년제 대학교 학사 학위 보유자

 

 

■ 편입영어 공부법

편입영어와 수능&공인영어의 가장 큰 차이점을 보자면 수능&공인영어에서는 듣기영역이 있지만 편입영어에서는 듣기영역이 없다는 점입니다. 편입은 듣기영역이 없지만 수능 혹은 토익과 같은 공인영어시험에 비해 더욱 높은 어휘와 난이도를 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체계적으로 준비해주셔야 하는데요. 편입영어는 어휘, 문법, 독해, 논리 총 4가지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어휘력이 실력을 결정할 만큼 단어를 많이 외우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높은 문법과 대학전공원서를 독해할 수 있을 만큼의 높은 독해력까지 필요한 편입영어! 기초부터 심화까지 꾸준하고 체계적인 학습을 요구하기 때문에 편입영어 추천을 받아 전문가의 도움으로 전략적인 학습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 편입수학 공부법

편입을 실시하는 대부분의 대학들은 영어 필기시험을 기본 전형방법으로 진행하고 있지만 이과계열을 준비하신다면 영어뿐만 아니라 수학까지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고교시절 수학을 잘 하지 못했더라도 전혀 문제가 없는데요. 편입수학에서는 고교수학의 영향력이 거의 없기 때문에 충분히 학습을 도전할 수 있습니다. 편입수학 출제영역은 미적분, 편미중적급수, 선형대수, 공업수학 등 5개 영역이 한정적으로 출제되고 있는데요. 수능에서의 수학문제들은 대부분 응용문제인 반면 편입수학은 계산력 측정 위주의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공식과 풀이과정 암기로 상당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 인문·예체능계열도 도전할 수 있습니다. 편입수학은 매년 출제유형이 비슷해 같은 문제를 숫자만 바꿔 출제되는 경우도 있어 대학별 기출문제 중심으로 반복학습 하는 것이 좋습니다.

 

 

■ 편입시험 대비법

편입시험은 수능이 부담스러운 사람, 영어과목에 자신 있는 사람, 서울 수도권제 대학으로 옮기고 싶은 사람 등 다양한 이유들로 준비를 하는데요. 편입을 독학하기에는 전략적인 학습법이 필요한 점, 공부를 하면서 각 대학의 모집요강을 체크해야 한다는 점 등과 같은 어렵고 번거로운 부분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주는 편입영어 추천으로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영어와 수학시험 외에도 전공필기, 계열기초, 논술 등의 필기시험을 실시하는 대학들이 있기 때문에 더욱 꼼꼼히 살펴봐야 하는데요. 최대 20곳 이상을 넣을 수 있는 만큼 모집요강 체크 및 관리는 쉽지 않은 부분입니다. 전공과 맞지 않는 부분 등 여러 이유로 다른 대학으로 옮기고 싶지만 수능을 다시 보는 것이 부담스러운 분 들이 선택하면 좋은 편입제도! 편입영어 추천 위드유편입에서는 유용한 정보를 주는 초보자 가이드, 모의고사, 진학 및 학습상담 등 정보들을 수강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편입수학 이상돈

특히 편입수학에 대해 걱정이 많으신 분들께 추천 드리고 싶은 강의는 편입수학 이상돈 교수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4대천왕 PASS 패키지인데요. 4대천왕 PASS 패키지는 교수님과 상관없이 한번 결제로 구매한 과목에 해당하는 모든 교수님의 전체강의를 시험인 2019 1 31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습니다. 편입수학 이상돈 교수님은 유형별 문제, 공업수학 이론 및 문제풀이, 실전문제풀이 등 편입수학 맞춤강의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출제자의 의도를 분석한 유형별 문제풀이와 이론복습과 문제풀이연습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돈 교수님은 상위권대 합격을 위해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내용만을 알려주고 있는데요. 1-2월에는 기초수학을, 3-5월에는 미적분 파트를, 6-7월에는 선형대수이론과 문제풀이를, 8월부터 12월까지는 실제 편입시험 대비를 위해 편미중적분 이론과 문제풀이/선적분&면적분/공업수학이론/유형별 문제풀이로 커리큘럼이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론과 문제풀이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편입수학 기출분석을 통한 수학 완정정복, 핵심 설명과 예제 문제풀이를 통해 향상되는 수학실력, 다양한 예시로 기본개념 및 심화개념, 응용력을 끝내는 등의 노하우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4대천왕 PASS 패키지에는 편입영어 추천 편입전문 스타강사인 11년 경력의 편입문법 저스틴 교수님, 11년 경력의 편입독해 박철이 교수님, 5년 경력의 편입논리 박현송 교수님까지 포함되어 있어 효율적인 패키지입니다.

 

위드유편입에서 제공하는 편입영어 추천 4대천왕 클래스는 기승전결-합격까지 이어지는 편입대비에 최적화된 꼼꼼하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 소문내기 이벤트, 재구매자 이벤트, 목표달성 이벤트 등 위드유편입 홈페이지에서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소문내기이벤트를 참여한다면 정가에서 1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4대천왕 패스 구매자 전원에게는 학원 수강 시 한달 무료, 2017년 시험지 및 성적자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벤트도 참여하고 혜택도 받고! 위드유편입과 함께 합격의 길을 걸으시길 바랍니다.

 

▼ 편입영어 추천 위드유편입에서 합격해보자

http://www.passoneut.com/victory/event/2017/1214/index.html?src=image&kw=0000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