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교대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시간이 남아서 근처 카페를 가게 되었습니다. 바로 커피나무인데요. 체인점인데요 케이크를 수제로 만든다고 하더라고요? 마침 배도 고파서 얼른 들어갔습니다~

 

 

 

블랙&화이트로 깔끔한 외관이었는데요. 뭔가 제 스타일~ㅋㅋㅋ

홀린 듯이 들어가버렸습니다.

 

 

 

깔끔한 매장에 따뜻한 느낌의 조명이 아늑한 느낌이었습니다~! 테이블 당 꼭 케이크 하나씩은 있더라구요~

 

 

정말 기대한 케이크~~ 다 맛있게 보여서 뭐 먹을 지 한참을 고민했네요!

친구와 같이 왔으면 여러 개 시켜서 함께 먹었을 건데ㅠㅠㅠ 라는 생각도 잠시.

저는 당당하게 식사대용이니까 라고 합리화를 하며 케이크를 두 개 시켰습니다.ㅋㅋㅋㅋ

 

 

짜잔~ 오레오치즈케이크와 고구마치즈케이크입니다~!

배도 부르고! 성공적인 선택이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먹으니까 궁합이 환상이더라구요~!

 

 

평소에도 치즈케이크를 좋아하는데, 고구마치즈케이크는 처음봐서 도전해봤는데, 와우! 리얼 고구마 페이스트와 크림치즈, 그리고 소보루까지..!! 미친 맛이었습니다.

정말 추천 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커피나무 가시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괜히 디저트 전문이라고 하는 게 아니더라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