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코 앞인데

다들 쓸모없는, 쓸데없는 선물 주고받기 하지 않나요?

 

(저와 제 친구들만 그런거라면.. 헤헤)

 

가격 부담도 없으면서, 선물을 주고받으면서

크리스마스 기분을 한껏 낼 수 있기 때문에

 

쓸데없는 선물 주고받기 괜찮은 것 같아요.

또한, 선물을 고르면서 나름(?) 선물을 받을 친구의 생각도 하게 되면서

선물 자체의 본연의 의미는 잃지도 않는 것이

재밌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크리스마스 쓸모없는(쓸데없는) 선물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1.패션소품

 

 

 

 

 

패션 소품으로 활용할 수 없는 촌스러운,

우스꽝스러운 패션 소품!

 

예전같으면 '전진빵모자'도 촌스러운 아이템의 아이콘이였지만

요새는 다시 유행해서 예뻐보이는,,,ㅠ_ㅠ

 

패션 소품 같은건!

다이소에도 3천원 안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

 

 

 

 

 

2.중고서적

 

 

해석할 수 없는 해외 원서 중고서점에서 구입

혹은 배울점 없는 정치인의 자서전과 같은 도서류 선물이 있겠네요,,

 

 

 

3.무궁무진한 가능성이 살아 숨쉬는 다이소

 

 

근데 진짜 다이소에 엄청 유용하고 예쁘고 가성비 짱짱 좋은 상품들 많은거 아세요?

 

 

(출처:다이소 홈페이지)

 

이렇게 크리스마스 용품들이 많습니다! 다이소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고퀄리티라서 놀라운 것도 많궁,,

한철 크리스마스 다이소에서 불태워도 될 것 같아여

 

 

저는 고민하다가 배울점 없는 정치인의 자서전을,,, 선물하기로....

어차피 중고서적이라서 인세도 안나간다고..? 해서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모두 메리메리 크리스마스 보내세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