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르트 먹고 싶어서

 

합정에 있는 카페디에어 다녀왔어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인테리어도 넘넘 귀엽고!

공간도 넓고 쾌적해서 넓은 카페 찾으시면 여기 추천드려요!

 

주문도 직원이 와서 받아주고 편해요.

디저트 외에 파스타 같은 이탈리안 음식도 같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하나의 장점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한번 리필이 된다네용ㅋㅋㅋㅋㅋㅋㅋ

 

 

 

인테리어 넘 귀욥^_ㅠ

 

 

딸기 생크림 케이크랑 블루베리 타르트 먹었는데

제 취향은 블루베리가 더 맛있었어요..!

 

 

얼음도 각얼음 아니고 작은 얼음이라 더 좋았어요!

합정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쭈욱 직진하시면 나옵니다!

타르트 종류 추천!

 

 

+ Recent posts